Quantcast

트와이스(TWICE), 도쿄타워를 밝힌 ‘TT’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도쿄타워에 뜬 트와이스(TWICE)의 ‘TT’가 화제다.
 
최근 일본 네티즌들은 도쿄타워 이미지를 SNS에 게재해 한국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게 했다. 그것은 바로 트와이스의 ‘TT’가 텍스트가 담긴 도쿄타워 이미지. 최근 트와이스가 일본 진출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도쿄의 대표 명물인 도쿄타워에 ‘TT’ 메시지가 등장한 것은 팬들의 이목이 모이기에 충분했다.
 
도쿄타워 / 인터넷 커뮤니티
도쿄타워 / 인터넷 커뮤니티
 
그리고 오늘자 트와이스의 일본 SNS에서 그들이 도쿄타워 앞에서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 공개돼 이것이 실제로 ‘TT’를 암시하는 것이 맞았음을 알 수 있게 했다.
 
29일 JYP에 따르면 공개된 트와이스의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는 27일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에서 4만 6871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2위를 차지했다.
 
일본 대표 기획사 쟈니스 소속의 인기 남성그룹 칸쟈니8에 이은 성적으로, 트와이스는 일본 데뷔전부터 받았던 기대를 현실로 만들고 있다.
 
도쿄타워 앞 트와이스(TWICE) / 트와이스(TWICE) 일본 SNS
도쿄타워 앞 트와이스(TWICE) / 트와이스(TWICE) 일본 SNS
 
앞서 ‘#TWICE’는 공개와 함께 일본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일본은 물론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페루, 싱가포르, 타이완, 태국 등 9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라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증명했다. 일본 라인뮤직 차트에서도 ‘TT’, ‘OOH-AHH하게’, ‘CHEER UP’, ‘KNOCK KNOCK’, ‘SIGNAL’의 일본어 버전이 1위부터 5위까지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이번 앨범에는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들인 ‘OOH-AHH하게’, ‘CHEER UP’, ‘TT’, ‘KNOCK KNOCK’, ‘SIGNAL’의 일본어 및 한국어 버전 등 총10트랙이 수록됐다.
 
일본 데뷔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트와이스는 30일 일본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TV 아사히 ‘뮤직스테이션’ (이하 엠스테)에 출연한다. 일본에서 데뷔앨범을 발표한지 사흘만에 '엠스테'에 입성하게 되는 파격적인 행보로 현지팬들에게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어 7월 2일에는 데뷔 쇼케이스로써는 이례적으로 1만명 규모의 아레나 공연장인 도쿄 체육관에서 쇼케이스 ‘TWICE DEBUT SHOWCASE Touchdown in JAPAN’을 개최한다. 당초 1회였지만 현지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회를 더 추가했다. 이에 대해 JYP엔터테인먼트는 "티켓 응모 인원이 쇄도해 2일 오후 3시와 6시, 2차례 쇼케이스를 열기로 했다"고 밝혔다.
 
데뷔와 함께 일본에서 인기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와이스(TWICE)가 현지에서 일궈낼 결과물들에 대해 벌써부터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