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인드유-유승우-‘프로듀스101 시즌2’ 정세운, 성공적인 버스킹…‘귀를 사로잡는 고막남친들의 향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 유승우, 마인드유, 정세운의 버스킹 라이브 영상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28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채널에는 마인드유(전 어쿠루브)의 ‘I MIND U(아이 마인드 유)’ 버스킹 영상이 게재되었고, 이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로 발 빠르게 확산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마인드유, 유승우, 정세운 / 스타쉽 ENT
마인드유, 유승우, 정세운 / 스타쉽 ENT
 
특히 공개 된 ‘고백’ 영상 속에는  마인드유의 건반선율에 특별 게스트 유승우와 정세운의 어쿠스틱 기타 반주 그리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진정한 귀호강 라이브 선보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밖에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정세운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Shawn Mendes의 ‘Mercy’와 자작곡 ‘오해는 마’를 열창하였고, 유승우는 ‘예뻐서’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저자리에서 라이브로 들었어야하는데 아쉽다 ㅠ”, “스타쉽 꿀성대 어쿠스틱 라인! 음색깡패! 멋져요”, “듣는내내 소름. 이런 버스킹은 자주하면 좋겠다!”, “요즘 스타쉽 진짜 열일 하는 듯! 우주소녀 버스킹부터 정세운까지 버스킹 넘 좋다!”등 다양한 반응 보이고 있다.
 
앞서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그룹 마인드유(고닥, 재희)의 첫 번째 연애 버스킹 토크투어 ‘I MIND U(아이 마인드 유)’는 2천여명의 군중을 운집시키며 성료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번 버스킹을 주최한 버스킹플레이는 공간 소유자, 공연자, 일반인 관객을 하나로 연결하는 서비스로 자유로운 공연문화를 제안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선도한다.
 
현재 1,600여 공연팀과 400여개 버스킹존, 40,000여명의 일반인 관객회원이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3년 간 약 7,000회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트렌디한 감성과 안정감있는 워크플로우를 자랑하는 샷몬스터가 최근 이번 마인드유의 버스킹관련 영상작업에 힘을 보탰다.
 
마인드유는 기존에 해왔던 음악 스타일을 공고하게 하는 한 편, 새로운 색깔들을 가미하여 선보인 신곡 ‘좋아했나봐(Feat.매드클라운)’를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2017년 4월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팀명을 ‘어쿠루브’에서 ‘마인드유’로 바꾸고 새 출발 선상에 서게 되었다.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로 화제의 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와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번째 타이틀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드라마 흥행과 함께 히트시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헤이즈와 함께한 ‘너만이’ 역시 차트 올킬하며 새로운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정세운은 최근 종영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12위에 올라 아쉽게 워너원 멤버로 합류하지 못했다.

한편, 마인드유(전 어쿠루브)는 마인드유와 함께하는 연애 버스킹 토크 투어 아이 마인드 유(I MIND U)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