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강성연, 이정길에게 “실은 제가 좀 이해할 수 없는걸 봐서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돌아온 복단지’ 이정길이 문 앞에서 고세원-송선미와 실랑이를 벌이던 강성연을 집 안으로 들였다.
 
28일 방송된 MBC ‘돌아온 복단지’에서는 이정길이 집 앞에서 고세원-송선미와 실랑이를 벌이던 강성연을 집 안으로 들어오게 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보여졌다.
 

MBC ‘돌아온 복단지’ / MBC ‘돌아온 복단지’ 방송 캡처
MBC ‘돌아온 복단지’ / MBC ‘돌아온 복단지’ 방송 캡처
 
강성연을 들어오게 하라는 이정길의 말에 이혜숙은 “왜 여기까지 들어오게 하세요. 저번에도 회사까지 들어오게 하시더니”라고 말했으나 이정길은 “아, 조용히 해!”라며 단호하게 소리쳤다.
 
결국 집 안으로 들어온 강성연과 이정길 가족들은 나란히 집 거실에 앉아 이야기를 나눈다.

이정길은 “무슨 일로 여기까지 왔어요? 괜찮으니까 말해봐요. 보통 급한 일이 아니었으면 여기까지 안왔을텐데”라며 강성연에게 부드럽게 말했다.

이어진 이정길의 말에 결국 강성연은 “실은 제가 좀 이해할 수 없는걸 봐서요”라고 말했고, 이정길은 “뭐요?”라며 궁금증을 표했다.

잠시 고민하던 강성연은 “사모님께서 제 남편 사고 가해자인 신화영 씨를 만나는 걸 봤습니다”라고 말해 이정길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MBC ‘돌아온 복단지’는 월-금 오후 7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