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파트너’, 남은 수수께끼 언제 풀리나… ‘변호사 어벤져스의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수상한 파트너’의 지창욱-남지현-최태준-이덕화-장혁진이 다시 뭉치면서 ‘변호사 어벤져스‘의 컴백으로 남은 미스테리가 풀릴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는 지난 27-28회에서 ‘정현수(동하 분)’의 피습을 받았던 ‘방계장(장혁진 분)’이 기적적으로 눈을 떴고, 그의 컴백으로 ‘노앤지앤변’ 로펌 사무실도 다시 웃음이 돌아왔다.
 
‘변호사 어벤져스’는 완전체가 됐지만 아직 풀어야 할 일들이 많다. 지욱은 현수를 잡기 위해 증거를 조작했지만 고심 끝에 정공법을 택하기로 하고 마음을 다잡았다. 그러나 이를 알게 된 영희가 지욱 몰래 조작된 증거를 사용했고, 아직 지욱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다. 만약 영희가 조작된 증거를 현수 집에 놔뒀다는 사실이 밝혀질 경우 또다른 난관에 부딪힐 수도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상황이다.
 
‘수상한 파트너’ 스틸컷/SBS
‘수상한 파트너’ 스틸컷/SBS
 
또한 얽히고설킨 지욱과 봉희의 가족사 역시 초미의 관심사다. 지난 방송에서 지욱은 봉희의 방에서 그녀의 아버지의 사진을 발견했다. 사진 속 인물이 자신의 부모님을 죽게 만든 방화범과 동일 인물이라고 생각한 지욱이 큰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과연 지욱과 봉희의 가족사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마지막 방송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라면서 “이제 시청자분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던 사건들이 모두 풀리기 시작하면서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 것이다. 어떤 충격적인 반전들과 사연들이 담겨있을지 끝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