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메바컬쳐 소속 스타는 누구?…‘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리듬파워 대세 힙합신들의 울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아메바컬쳐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아메바컬쳐는 1999년 개코와 최자가 당시 CB MASS라는 팀으로 한국 힙합씬에 출사표를 던졌고 현재 대표이사인 고경민과 만나 다이나믹 듀오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면서 2006년 9월 자신들만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대중음악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큰 뜻을 가지고 지인 2명과 함께 아메바컬쳐를 만들게 되었다.
 

리듬파워-다이나믹듀오 / 아메바컬쳐
리듬파워-다이나믹듀오 / 아메바컬쳐
크러쉬-프라이머리 / 아메바컬쳐
크러쉬-프라이머리 / 아메바컬쳐
 
이어, 2011년, 음악뿐만 아니라 여러 문화와 교류하는 독특한 아트작업을 해오던 아메바컬쳐는 아트토이인 피규어를 만들고 전시와 공연도 즐기는 문화사업을 하는 ‘아메바후드’를 만들어 대중 문화 사업에도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
 
이에, 2012년 ‘글로벌 브릿지’라는 캠페인을 만들어 우리 주위에 좋은 취지를 가지고 사회 환원에 힘쓰는 회사들을 이웃으로 생각하며 그 뜻에 동참해 돕는 기부활동도 펼치고 있다.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메바컬쳐에 소속 스타들은 최근 컴백 예정인 크러쉬와 힙합씬의 대표주자 다이나믹 듀오, 다양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천재 작곡가 프라이머리, 홍대에서 인정한 얀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비롯 트랜스/프로그레시브 계열의 음악으로 승부하는 플래닛쉬버,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화제를 모왔던 지구인, 보이비가 있는 리듬파워가 속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