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KT T1 VS kt 롤스터, 6월 27일 롤챔스 숙명의 맞대결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SKT T1과 kt 롤스터가 자존심을 건 맞대결을 펼친다.
 
스포TV게임즈가 진행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라운드 5주차 경기에는 현재 1승 7패로 하위권에 있는 '에버 9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의 대결 뿐만 아니라 1패 뒤 7연승을 거두며 최상위권으로 도약한 kt 롤스터와 SK 텔레콤 T1이 한판 승부를 펼친다.
 
 
SKT T1 VS kt 롤스터 / 스포TV 게임즈 페이스북
SKT T1 VS kt 롤스터 / 스포TV 게임즈 페이스북
 
지난 스프링 스플릿 모든 경기에서 SK 텔레콤 T1에게 패배한 kt 롤스터가 이번 서머 스플릿 1라운드의 마지막 5주차에서 마주친 SK텔레콤 T1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반면 SK텔레콤 T1은 득실에서 kt 롤스터에게 앞서고 있는 상황으로,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LCK 최강팀의 자존심을 지키고 완벽하게 앞서 나가는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2017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의 마지막 5주차 스포TV 게임즈 주관 경기는 27일과 7월 2일 16시 40분부터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경기는 스포TV 게임즈의 IPTV와 케이블TV, 네이버, 아프리카TV, 카카오TV를 통해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