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에이핑크(APINK) 정은지, “최진호 대표님, 저희 새 리얼리티하고 싶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APINK)가 새 리얼리티에 대한 강한(?) 열정을 선보였다.
 
26일 신한카드 판 스퀘어에서 에이핑크(APINK)는 새 앨범 ‘핑크업’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그들은 새 리얼리티에 대한 열망을 드러내 이목이 모이게 했다.
 
에이핑크(APINK) 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 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 뉴스’와 ‘에이핑크의 쇼타임’ 등에서 그들은 남다른 예능감과 솔직한 모습을 선보여 온 바 있다.
 
이에 해당 리얼리티가 종료된지 수년이 지났음에도 팬들 사이에서 계속 회자되고 있다.
 
멤버 김남주는 “새 리얼리티하고 싶다고 멤버들과 함께 일주일마다 한번씩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작만 잘해주신다면 꼭 하고 싶다. 제작진분들 우리 많이 찾아 달라”고 호소 아닌 호소를 선보였다.
 
이후 메인보컬인 정은지는 “최진호 대표님 꼭 다시 리얼리티 할 수 있도록 부탁합니다”라고 직접적으로 말했다. 최진호 대표는 에이핑크(APINK)의 소속사인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다.
 
이러한 대화 이후 윤보미는 “‘에이핑크 뉴스’의 경우에는 우리가 데뷔하기 전부터 만든 리얼리티”라고 회상햇다.
 
이어 “만들어진지 수년이 지난 리얼리티임에도 아직도 언급 되는 것이 신기하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막내 오하영의 경우에는 “‘에이핑크 뉴스’ 당시 컨셉으로 다시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그의 말에 정은지는 “타임캡슐 컨셉으로 해봤으면 좋겠다. 팬들에게도 선물이지만 리얼리티는 우리에게도 선물이다”라고 말하며 동의했다. 특히 그는 “지금도 예전 리얼리티 돌려보고 있다”고 말해 이목이 모이게 했다.
 
재미있는 아이돌 리얼리티하면 빠지지 않는 걸그룹인 에이핑크(APINK). 과연 브이앱 등이 아니라 TV에서 방송되는 완전한 새 리얼리티로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이핑크(APINK)는 새 앨범 ‘핑크업’과 타이틀곡 ‘파이브’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