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정치부 회의’ 정강현, “6명 인사청문회 줄줄이…‘슈퍼위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정치부 회의가 대격돌을 예고한 국회의 인사청문회 소식을 알렸다.
 
26일 방송된 JTBC ‘정치부 회의’에서 정강현 반장은 “인사청문회 6개가 연달아 열리는 ‘슈퍼위크’를 맞았다”고 인사청문회의 일정을 전했다.
 
 

‘정치부 회의’ 방송 화면 / JTBC ‘정치부 회의’ 방송 캡처
‘정치부 회의’ 방송 화면 / JTBC ‘정치부 회의’ 방송 캡처
 
정 반장은 “오늘 열린 한승희 국세청장 후보자의 인사청문회는 ‘맛보기’ 수준에 불과했다”며 “오늘은 정치적 공방보다는 현안 중심으로 청문회가 진행됐다”며 한승희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소식을 알렸다. 이어, “특히 ‘종교인 과세’ 문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고 덧붙였다
 
“본 게임은 28일 수요일부터이다”라며 “야당이 ‘부적격 3종 세트’로 규정한 송영무, 김상곤, 조대엽 후보자의 인사청문회가 열리기 때문이다”라고 야당의 입장을 알렸다.
 
한편, JTBC ‘정치부 회의’는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