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서희(Jang Seo Hee)-장우혁(Jang Woo Hyuk), 제 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개막식 사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가 7월 19일 19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개막식 사회에 배우 장서희와 장우혁, 시상식을 진행하는 ‘잇 스타 어워드’에는 배우 조성하를 선정했다.

▲ 사진=장서희, pifan


먼저 사회자로 나서는 배우 장서희는 최근 중국에서 '서울임사부' '수당영웅'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스타로  최근 주연을 맡았던 '사물의 비밀'이 LA여성영화제 장편영화부문 최고영화상을 수상하면서 글로벌 스타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 사진=장우혁, pifan


함께 호흡을 맞추는 장우혁은 H.O.T 출신 원조 아이돌로 최근 중국 드라마 '시크릿 엔젤' '나의 실억 여자친구'를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줬으며, 계속되는 드라마와 영화 제의로 연말이나 내년에는 국내팬들에게도 배우로 찾아올 예정이다.
 
이번 만남은 장서희가 평소 친분이 깊은 장우혁을 적극 추천하면서 이뤄졌으며 대표 한류스타 두 명의 만남으로 국내외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조성하, pifan


또한 PiFan과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그 해에 가장 인상적인 연기자에게 수여하는 ‘잇 스타 어워드’에는 최근 명품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는 조성하가 선정됐다.

배우 조성하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으로 '500만불의 사나이' '화차' '황해' '파수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영화 '황해'로 제48회 대종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꽃중년’으로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기도 하다. ‘잇 스타 어워드’를 선정한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는 “조성하는 연극 무대를 통해 쌓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가장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다. 최근 다양한 장르영화에 출연하는 등 PiFan에 가장 어울리는 배우이기도 하다”라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그리고 레드카펫 행사가 벌어지는 개막식에는 장서희와 장우혁, 조성하를 비롯 다양한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개막작인 '무서운 이야기'(Horror stories)의 정범식, 임대웅, 김곡, 김선 감독과 배우 김현수, 노강민, 진태현, 최윤영, 남보라, 유연석, 김지영은 물론 시상식이 진행되는 ‘프로듀서스 초이스’ 수상자 하정우-하지원과 ‘판타지아 어워드’ 수상자 이제훈-민효린이 레드카펫에 이어 개막식에 참석한다.

또한 제1회 PiFan 레이디이기도 한 배우 강수연, 안성기와 박철민, 최송현, 배슬기, 윤성현, 한혜린, 이아린, 한여름, 지성원, 가수 김수철도 PiFan의 개막을 축하하고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하기 위해 부천을 찾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PiFan은 더욱 재밌고 강력해진 프로그램들과 관객 편의에 집중한 행사 공간 등, 세계 최대의 장르 영화 축제에 걸 맞는 행사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오는 7월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 간 부천에서 그 축제의 막을 올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