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활동 다각화 한다… ‘유닛-솔로 활동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갓세븐(GOT7)이 그룹은 물론 유닛, 솔로 등 전방위적인 활동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난다.

갓세븐은 지난 2014년 데뷔 이후 매 앨범마다 성장을 거듭하며 국내외에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데뷔 4년차인 올해부터 활동 다각화를 통해 보다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우선 올여름에는 JB, 진영이 콤비를 이룬 유닛 JJ프로젝트가 출격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 2012년 5월 싱글앨범 'BOUNCE'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5년만의 컴백이다. 갓세븐 활동을 통해 다져진 탄탄한 실력에 팬덤까지 확보한 JJ프로젝트가 5년만에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JJ프로젝트는 갓세븐과는 또다른 음악적 색깔과 감수성으로 팬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갓세븐(GOT7)/JYP ENT
갓세븐(GOT7)/JYP ENT
 
또한, 멤버들의 다양한 솔로 활동도 계획돼 있다. 잭슨은 중국에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및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이미 탄탄한 인기를 구축하고 있다. 이어 현지에서 솔로 앨범 발표 등을 통해 ‘대세’ 굳히기에 돌입한다. 잭슨의 중국 활동을 위한 전담팀도 꾸려지는 등 풍부한 지원도 함께할 예정이다.
 
갓세븐 진영은 하반기 방송예정인 웹드라마 ‘마술학교’에서 연기자로 나선다. 이미 지난 2012년 KBS2 ‘드림하이2’를 시작으로 여러 드라마에서 탄탄한 연기 실력을 뽐낸 바 있는 진영은 무대에서와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편, 갓세븐은 다양한 작품 출연 기회를 제공으로 다양성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