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김고은의 여름 필수 아이템…‘메쉬 스트랩 시계를 주목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가벼워진 여름 스타일에 시계는 없어선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이때 가죽이나 메탈 소재의 스트랩 보다 가볍고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메쉬 스트랩 시계는 감각적인 스타일링 역시 쉬워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트리바(TRIWA) 메쉬 스트랩 시계는 심플한 실루엣과 어우러져 다양한 여름 스타일에 부담 없이 매치 가능하다. 
 
 
김고은 / 트리바
김고은 / 트리바
 
 
김고은 / 트리바
김고은 / 트리바
 
 
트리바
트리바
 
뿐만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라운드 형태의 화이트 컬러 다이얼은 밝고 시원한 무드를 고조시켜 모던하고 세련된 여성미를 부각시켜준다. 이와 함께 남녀공용으로 제작된 시계인 만큼 여성뿐만 아니라 연인간의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다.
 
화보 속 김고은처럼 고혹적인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블랙컬러의 의상을 선택할 것. 블랙과 골드 컬러의 조합은 럭셔리한 여성미를 어필하기에 제격이며 김고은과 같이 재킷을 활용한다면 데일리룩, 오피스룩으로도 표현할 수 있다.
 
한편, 트리바(TRIWA)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 포인트 아이템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런 여성들의 니즈에 딱 맞는 트리바 메쉬 스트랩 시계는 착용감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