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나라-박보검 나이 차이에도 열애설, 그들의 과거 이상형 발언들은?…‘엄마, 친구, 연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장나라와 박보검이 결혼설에 휩쓸리면서 그들의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모은다.
 
박보검은 과거 KBS 2TV ‘연예가 중계’에 ‘구르미 그린 달빛’ 연기자들과 함께 출연한 박보검은 “실제 성격이 이영과 비슷하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만 표현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박보검-장나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장나라 인스타그램
박보검-장나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장나라 인스타그램
 
또한, 박보검은 한 패션지 인터뷰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친구처럼 편안하고 엄마처럼 잘 챙겨주는 스타일이 좋다”고 답했다.
 
이어, 장나라는 지난 2014년 MBC 표준FM ‘정준영의 심심타파’에 출연한 장나라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어릴 때는 복잡했는데 나이가 들면서 정리가 됐다”라며 “내가 진심을 줬을 때 진심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좋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장나라는 외향적인 이상형으로는 “건강해 보이는 사람이 좋다. 키가 크고 어깨가 넓은 사람, 든든하게 보였으면 좋겠다”라고 고백했다.
 
특히, 과거 장나라는 KBS 월화드라마 ‘동안미녀’ 제작발표회 당시 ‘연하남 어떻냐’라는 질문을 받게 됐다. 이에 대해 장나라는 “사실 연하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다”라며 “그러나 이번 ‘소영’ 역을 하면서 연하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답변했으며, 이어, “연하든 연상이든 대시를 좀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솔직한 모습을 보였었다.
 
한편, 23일 박보검과 장나라의 소속사 측은 해당 루머에 대해 “말도 안 된다. 근거도 없다. 왜 이런 말이 나오는지도 모르겠다”라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