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세종, “주어진 배역을 잘 소화해내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싱글즈’가 양세종의 화보를 공개했다.
 
23일 ‘싱글즈’는 양세종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사랑스러운 랜선 남친의 면모를 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양세종은 화보 컨셉트에 대한 탁월한 이해력과 능숙하고 세련된 포즈로 현장의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양세종 / 싱글즈
양세종 / 싱글즈
 
양세종은 데뷔 1년도 되지 않았는데 벌써 세 번째 작품의 배역을 소화하고 있고, 최근 ‘듀얼’에서는 생애 첫 주연을 맡았다. 그는 오디션 합격 소식을 들은 순간을 회상하며 “이성준, 이성훈 역할에 합격했다는 말을 들었을 때 ‘내가 잘할 수 있을까?’ 의문과 함께, 작품에 폐를 끼치는 건 아닐까 두렵기도 했죠”라며 당시의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하지만 그 누구보다 복제인간 성준, 성훈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는 그는 “태권도를 오래 해서인지 뭐든 반복해서 연습하면 몸에 배어 완벽한 결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연기는 답이 없잖아요. 요즘은 현장에서 다른 배우들과 어떻게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를 더 생각해요” 라며 연기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을 밝혔다.
 
양세종은 능숙하게 배역을 소화하면서도 정작 자신을 드러내는 데는 익숙하지 않다. 그는 “사람들이 양세종이라는 이름보다 배역으로 저를 기억해줬으면 좋겠어요. 배우 양세종과 인간 양세종은 많이 달라요. 작품을 시작하면 배역에 몰입하기 위해 따로 방을 구해 나와 살아요. 그리고 작품이 끝나면 영화를 좋아하는 26살 양세종으로 돌아오죠.”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양세종은 아직도 ‘배우’라는 타이틀이 부담스럽다며 훗날 ‘주어진 배역을 잘 소화해내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며 확신이 섞인 당찬 목소리로 답했다.
 
한편, 양세종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세종 / 싱글즈
양세종 / 싱글즈
양세종 / 싱글즈
양세종 / 싱글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