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롤(LOL), 승리자의 휘장 사용법 화제…어떻게 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라이엇게임즈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지급하는 승리자의 휘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리그오브레전드에서는 리븐, 야스오 전설급 신규 스킨 출시를 기념해 ‘혼돈과 질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질서’의 아이콘을 장착한채로 임무를 완수하면 ‘질서의 토큰’을, ‘혼돈’의 아이콘을 장착하고 임무를 완수하면 ‘혼돈의 토큰’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그오브레전드 /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 리그오브레전드
 
각 토큰으로는 열쇠 조각이나 아이콘, 질서의 구, 테두리 등 여러가지 전리품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롤 승리자의 휘장은 ‘의지의 힘’이라는 임무를 완료해 얻을 수 있으며 ‘의지의 힘’ 퀘스트는 기본 임무와 과금 임무를 포함해 7개의 임무를 클리어하면 된다.
 
7개의 임무를 클리어하면 롤 승리자의 휘장이 보상으로 들어온다.
 
롤 커뮤니티 사이트 인벤에 따르면 ‘승리자의 휘장’은 ‘질서의 승리 아이콘’ 또는 ‘혼돈의 승리 아이콘’을 제작하는 재료로 사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