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박우담-우진영-조용근-정원철, 23일 팬들을 위한 노래 ‘빛이 될게’ 깜짝 공개

  • 소다은 기자
  • 승인 2017.06.23 10: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다은 기자] HF뮤직컴퍼니 소속 연습생들이 팬들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송 ‘빛이 될게’를 준비했다.
 
23일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소속 연습생 우진영, 박우담, 조용근, 정원철이 함께 부른 팬송 ‘빛이 될게’가 이날 오후 8시 V앱 채널에서 공개된다.
 
우진영-박우담-조용근-정원철 / HF뮤직컴퍼니
우진영-박우담-조용근-정원철 / HF뮤직컴퍼니

 
이들이 부른 팬송 ‘빛이 될게’는 26일 월요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하지만 HF뮤직컴퍼니는 그간 성원해주신 팬들에게 그 사랑을 돌려드린다는 의미로 V앱으로 선공개 결정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1분 미리듣기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HF뮤직컴퍼니는 “‘프로듀스 101 시즌2’는 연습생들이 팬 여러분의 향한 감사와 자신들이 꿈꿔온 희망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소중한 장이었다. 이번 팬송 공개가 연습생들은 물론 이들에게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시 한번 HF뮤직컴퍼니 소속 연습생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우진영, 박우담, 조용근, 정원철은 현재 소속사로 복귀해 데뷔를 위한 담금질에 한창이다. 이들을 비롯한 HF뮤직컴퍼니 연습생들의 소식은 소속사 V앱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HF뮤직컴퍼니 연습생들의 팬송 ‘빛이 될게’는 26일 월요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