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강우(Kim Kang Woo), ‘해운대 연인들’ 명품 수트 패션 ‘엘리트 검사’ 이태성 완벽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연출)에서 거칠 것 없이 완벽함을 추구하는 엘리트 검사 ‘이태성’역의 김강우(Kim Kang Woo)가 올 여름 한바탕 작정하고 고생하는 수난 시대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김강우(Kim Kang Woo)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촬영을 위해 몸과 정신력을 시험하게 만들 정도의 ‘이태성 수난 시대’를 열연하며 구르고 넘어지고 무시당하는 굴욕 세트까지 완성했다.
 
▲ 사진=김강우(Kim Kang Woo), SSD / TIMO E&M

특히, 엘리트 검사 역할을 맡은 김강우(Kim Kang Woo)는 럭셔리하고 깔끔한 모습으로만 등장하지 않을까 했던 누리꾼들의 예상을 180도 뒤집는 반전 캐릭터를 그려내며 올 여름 그 누구보다 뜨겁고 화끈한 해운대 스토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공개된 드라마 현장 스틸 속에서 김강우(Kim Kang Woo)는 명품 수트를 입고 귀공자 같은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의 도시 남자를 그려내는가 하면, 진흙으로 보이는 정체 불명의 물질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뒤집어 쓴 채 ‘진흙 강우’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극중에서 이태성 검사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사진=김강우(Kim Kang Woo), SSD / TIMO E&M

이에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의 한 현장 관계자는 “멋지고 스마트한 엘리트 검사 ‘이태성’으로 분하는 김강우(Kim Kang Woo)가 드라마 속에서 의외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이태성 이라는 캐릭터를 통해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남자의 완결판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강우(Kim Kang Woo)가 ‘180도 변신 반전 캐릭터’로 궁금증을 자아내며 웃음과 감동의 하모니를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는 가운데, 김강우(Kim Kang Woo), 조여정, 정석원, 남규리 등 명품 스타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드라마 '빅' 후속으로 오는 8월 6일 밤 9시 55분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