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 인스타그램] ‘청년경찰’ 강하늘, “공방에서 팔찌 만들었어요”

  • 소다은 기자
  • 승인 2017.06.22 10: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다은 기자] 강하늘이 근황 사진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월 1일 강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니까..? 2017년 1월 1일이니까? 하루에 두개를 올려볼까요? ㅎㅎ '팔찌가 완성이 되었네요 다시 강하늘인데요..ㅋㅋㅋ 제가 2016을 정리하고 다가올 2017년을 살아갈 무언가를 찾으려고 하고있을때. 제가 굉장히 굉장히 감명깊게 읽게된 책이 있습니다. 요즘 촬영하는 내내 들고다니며 짬내서 짬내서 읽고새 벽에 집에오면 자기전까지 붙들고 읽었습니다. 그래서 읽는시간이 좀 걸렸지만ㅋ그리고 그 책에 너무,너무나 제 마음을 통째로 흔드는 구절이 있었습니다.이구절을 제가 살아가며 잃고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구절을 어떻게 간직할까 하다가 각인팔찌가 떠오르더라구요ㅋ그래서 주변에 꿀추천들과 신세대 인터넷세대 답게 인터넷검색을 했는데 #준멜리 라는 순은공방이 있더군요 ㅎ여기 추천합니다. 사장님? 디자이너님? 께서 친절히 다도와주시고 상담해주셔서 팔찌 신청했었는데 ㅋ 팔찌가 완성이 되었네요 ㅎ그리고 사실 상담받다보니 ㅋㅋㅋㅋ이거왠지 재밌을거같아서 ㅋㅋ 원데이 직접제작반지도 만들어봤습니다 ㅋ'공방'이라는데 처음가본곳인데 ㅋ 너무 제스타일이더군요 ㅋ뚝딱뚝딱 위잉위잉 난..대장장이가 전생이었을까..그 디자이너님혼자서 그 디자인들과 이런걸 다제작하시는데 너무 감동받고 멋있었습니다 아잠깐 좀 홍보같나요..?? 이거 제가 제돈주고 산 팔찌후기입니다 ㅋ그래도 제가 참여해서 같이 디자인했어요 ㅋ 공방에서 너무 감동받아서.. 꼭 사람들에게 알려드리겠다고...ㅋㅋ여러분 근데 사진이거 두개는 못올리나요?! ㅋㅋ 팔찌사진이랑 같이 하고싶은데 ㅜ 두개를 올리진못하네요 ㅜㅋ여러분 2017년을 살아갈 정말 좋은 글귀. 인생 격언들 좌우명. 이렇게 각인팔찌 반지 추천! ㅎㅎ고맙습니다 디자이너사마 #준멜리 #준멜리공방 #junmely  #대장장이 #홍보하늘 #홍보래도좋은기억추억 #나도공방갖고싶그램 #아그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강하늘 / 강하늘 인스타그램
강하늘 / 강하늘 인스타그램

 
사진 속 강하늘은 엄지를 들고 있다. 특히 짧게 잘라진 머리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재심 영화 봤어요. 좋은 영화. 최고의 연기. 멋진 배우네요”, “갸~~~~드디어 하늘을 찾았다! ”, “ㅠㅠ진짜 넘 최고라서 그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하늘은 박서준과 함께 ‘청년경찰’에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