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미경, 그는 누구?…‘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강연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아침마당’에서 두 번째 청춘을 주제로 강의한 김미경이 화제다.
 
이날 한 청중이 취미를 갖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털어놓자, 김미경은 “지금까지 인생을 살아왔다면 내 안에 에너지가 있다는 의미다. 그 에너지를 나를 위해서 쓰는 걸로 전환해라. 나한테 욕심을 내라. 조금 더 이기적으로 나한테 집중하면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김미경은 더블유 인사이츠 대표이며 아트스피치 원장, 이클래스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또 ‘아트 스피치’를 만들었으며 평범한 주부에서 고액 연봉의 스타 강사로 알려져있으며 ‘언니의 독설’, ‘드림온’, ‘살아있는 뜨거움’ 등을 펴냈다. 또 서진규와 더불어 대한민국의 여성 스타 강연가로 일컬어지는 인물이다.
 

‘아침마당’ 김미경 / ‘아침마당’
‘아침마당’ 김미경 / ‘아침마당’
 
그는 2013년 tvN ‘김미경쇼’를 진행,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다양한 강연을 통해 당시 ‘꿈을 명품으로 만들지 마라’,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꿈을 만들어야 합니다’ 등 다양한 명언을 탄생시키며 스타 강연가로 떠올랐다.
 
한편 김미경은 서진규와 더불어 대한민국의 여성 스타 강연가로 일컬어지는 인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