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톤(VICTON) 수빈, ‘킬미힐미’ 안요나 연기 도전…“못 하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빅톤 수빈이 ‘내가 배우다’ 최초로 연기를 포기한 아이돌로 등극할까?
 
K STAR 예능프로그램 ‘내가 배우다’ 오늘(20일) 방송에선 수빈이 폭탄발언으로 촬영장뿐만 아니라 안방극장까지 초토화 시킬 예정이다.
 
수빈은 파이널 빅매치를 앞둔 마지막 연기 수업에서 고난도의 미션을 소화한다. 드라마 ‘킬미힐미’에서 지성이 분했던 차도현 속의 또 다른 인격체인 여고생 요나 역할에 도전한 수빈은 ‘멘붕’에 빠졌다고. 절망에 빠진 그는 “못 하겠다!”며 충격 선언을 한다고 해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예감케 하고 있다.
 
처음 해보는 여자 연기에 낯설어 하며 어려움을 토로하던 그의 자진 하차 발언은 출연자들은 물론 MC 조우종과 탁재훈까지 안절부절 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K STAR ‘내가 배우다’ 화면 캡처
K STAR ‘내가 배우다’ 화면 캡처
 
또한 수빈의 연기를 지켜보던 도전자들은 그에게 무릎까지 꿇었다는 전언. 이에 수빈의 연기 변신이 어떠한 파장을 불러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자칭 로봇 연기의 달인인 수빈이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여고생 연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외모천재다운 미모로 여장 변신에 완벽하게 성공한 만큼 과연 그가 절망의 늪에서 벗어난 반전 연기로 난관을 극복해 나갈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차세대 연기돌이 되기 위한 현직 아이돌 8인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 프로그램 ‘내가 배우다’는 매드타운 조타, 크나큰 박승준, 빅톤 정수빈, 마이틴 송유빈, AOA 찬미, 나인뮤지스 금조, 에이프릴 나은, 모모랜드 낸시가 뜨거운 도전을 펼치고 있으며 안혁모, 조우종, 탁재훈이 진행을 맡고 있다.
 
빅톤 수빈이 ‘킬미힐미’ 지성을 능가하는 연기를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내가 배우다’ 11회는 오늘(20일) 오후 6시에 K STA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