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MOO),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리얼 매력 녹여냈다…‘싱크로율 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채 기자] 컴백을 앞둔 마마무(MAMAMMOO)가 재치 넘치는 콘셉트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20일 RBW 측은 마마무(MAMAMMOO)의 새 미니앨범 ‘퍼플(Purple)’의 콘셉트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하며 마마무(MAMAMMOO)의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마마무(MAMAMMOO) / RBW ENT
마마무(MAMAMMOO) / RBW ENT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화이트와 레드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강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여기에 멤버 각각의 매력을 담은 말풍선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어, 화려한 레드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문별은 ‘무쌍이 좋아’라며 자신의 쌍꺼풀 없는 눈매를 자랑했다.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 솔라는 ‘볼이 뚠뚠해’라며 자신의 매력포인트인 통통한 볼살을 강조했다.
 
또한, 휘인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함께 ‘아주 시크해’라며 평소 발랄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줬고, 시스루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표정의 화사는 ‘아주 건방져’라는 문구로 자신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눈빛과 표정만으로 한층 성숙하고 물오른 미모를 드러내며 마마무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마마무(MAMAMMOO)는 2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첫 공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