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정소민에 흔들려 NG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이 정소민 때문에 NG를 연발했다.
 
17일 방송된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안중희(이준 분)가 변미영(정소민 분)에게 흔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이날 안중희는 변미영으로부터 볼키스를 받았다. 드라마 감독은 변미영에게 촬영을 위해 안중희의 볼에 키스마크를 남겨달라고 요청을 했고 변미영은 안중희의 양 볼과 입술에 입을 맞췄다.
 
이후 두 사람 사이에는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변미영은 얼굴이 화끈거려 어쩔 줄 몰라했고 안중희는 “나 너 좋아해”라는 대사를 전하는 장면에서 연기에 깊이 몰입했다. 감독은 안중희에게 “연기 좋은데? 보는 내가 다 심장이 아린다”고 칭찬했다.
 

‘아버지가 이상해’ / KBS2 ‘아버지가 이상해’ 방송캡쳐
‘아버지가 이상해’ / KBS2 ‘아버지가 이상해’ 방송캡쳐
 
입맞춤 후 급격히 서먹해진 변미영(정소민 분)과 안중희(이준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안중희는 급기야 연기 도중 변미영을 발견하고는 대사까지 까먹는 실수를 했다. 촬영 이후 집으로 돌아온 안중희는 “나 지금 뭐하냐. 무슨 생각하는 거냐”며 독백했다.
 
한편,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한수와 든든한 아내 영실, 개성만점 4남매 집안에 어느 날 안하무인 아이돌 출신 배우가 얹혀살며 벌어지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