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은?… ‘치타-윤하-주니엘’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C9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16일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배진영이 10위 순위를 기록하며 워너원의 데뷔멤버로 확정됐다. 이에 배진영 연습생이 속한 C9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유명 연예인으로는 윤하, 정겨운, 치타, 유진, 주니엘, 최병모 등이 있다. 가수계에서 유명한 스타로는 윤하, 유진, 치타, 올티가 있고 연기자로 유명한 스타는 정겨운, 한은서, 최병모, 손나래 등이 있다.
 
C9 ENT 홈페이지 캡쳐/ C9 ENT 공식 홈페이지
C9 ENT 홈페이지 캡쳐/ C9 ENT 공식 홈페이지
 
소속 연예인은 총 26명으로 가수, 연기자, 랩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스타들이 모여있는 소속사다. 이 중, 배진영은 C9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아직 전속계약을 체결하진 않은 상태다.
 
또한, C9엔터테인먼트는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연기자의 여러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어 배진영 연습생이 다양한 분야에서 지도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배진영의 워너원 데뷔를 통해 마루기획의 박지훈 연습생처럼 전속계약이 체결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진영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순위 10위를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