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대휘-전소미, 남사친-여사친 떠올리게 하는 과거사진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프로듀스101’ 시리즈의 주역 이대휘와 전소미의 과거사진이 화제다.
 
지난 15일 ‘프로듀스101 시즌2’의 방송에서는 워너원의 최종 데뷔 멤버를 발표했다. 이대휘는 최종순위 3위를 기록하며 워너원의 데뷔멤버에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소미는 전 시즌의 주역들과 함께 자리를 빛냈다. 방송에서 3위로 이대휘의 이름이 불리자 전소미는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비춰졌다.
 

전소미-이대휘 과거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전소미-이대휘 과거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이대휘는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당시, 전소미와의 다정한 친목 사진으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이대휘와 전소미는 JYP 연습생 시절 당시 서로 동갑내기 친구로서 의지하며 친분을 쌓아왔다.
 
특히, 같은 청담중학교 학교를 재학해 함께 하교하는 사진이 포착 되기도 했다. 공개된 여러 사진 속에서 전소미와 이대휘는 다정한 모습으로 마치 훈훈한 여사친-남사친의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프로듀스101 시즌2’ 첫 방송 당시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대휘를 응원하는 글을 게시해 팬들의 시선이 모이기도 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대휘-전소미, 진짜 남사친 여사진의 정석”, “전소미 이대휘 데뷔할때 우는거 짠했음”, “이대휘, 전소미랑 무대에서 만나겠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오아이 멤버에서 어엿한 스타로 올라선 전소미와 같이 이대휘도 워너원으로 스타덤에 올라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대휘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순위 3위를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