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접속! 무비월드’ , ‘블랙 팬서’ 조명… 부산 광안대교 배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접속! 무비월드’ 에서 ‘블랙 팬서’에 대해서 소개했다.
 
5일 방송된 ‘접속! 무비월드’에서는 ‘블랙 팬서’에 대해서 조명했다. ‘블랙팬서’는 2018년 개봉을 앞둔 마블 히어로 영화 시리즈 중의 하나다.
 
지난 작품에서 캡틴아메리카와 겨뤘던 블랙 팬서 히어로에 대한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접속! 무비월드’ 방송장면/SBS
‘접속! 무비월드’ 방송장면/SBS
 
블랙 팬서는 특수한 가죽으로 만들어진 옷을 입고있다. 이 가죽은 어떤 것도 막을 수 있으며 어떤 칼도 가죽을 뚫을 수 없다. 심지어 온몸으로 폭탄을 맞아도 몸에 어떤 흠집도 내지 않는다.
 
또한, 손에는 어떤 것도 뚫을 수 있는 칼이 달려있어 최적의 무기다.
 
이번 ‘블랙 팬서’에서는 와칸다 지역에 대한 실체가 드러난다. 와칸다는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곳으로 블랙 팬서는 와칸다를 지키는 새로운 왕으로 자리잡는다.
 
하지만 그런 와칸다는 무너트리려는 악당들이 곳곳에서 등장하면서 과연 블랙 팬서가 와칸다를 지킬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블랙 팬서는 채드위 보스만이 주연을 맡았으며 각종 헐리웃 대세 흑인배우들이 총출동해 마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블랙 팬서’는 부산의 광안대교에서 촬영 된 것으로 알려져 국내 관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한국을 방문해 매우 비밀리에서 부산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져, 과연 영화 속에 광안대교가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접속! 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