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넷마블 ‘모두의 마블’, 홈플러스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자사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먼저 전국 90개점에서 본인 소지 핸드폰의 ‘모두의마블’ 에 접속해 플레이를 인증하면 게임재화인 다이아 500개를 현장에서 즉시 선착순 지급하는 ‘모두의마블 인증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모두의 마블’ 이벤트 / 넷마블
‘모두의 마블’ 이벤트 / 넷마블
 
홈플러스 영등포점, 월드컵점, 부천상동점 등 10개 지점에서는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인 데니스 풍선도 함께 제공한다.
 
또, 해당 이벤트 존에 마련된 ‘모두의마블’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에 따라 상품을 지급하는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게임결과에 따라 최대 1000다이아는 물론 ‘모두의마블’ IP(지적재산권) 를 활용한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블록피규어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지점마다 상이하다.
 
이외 이번 홈플러스 콜라보 이벤트를 기념해 쿠폰 지급 창에 ‘homeplus’를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 다이아도 지급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찾아오는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된 ‘모두의마블’은 국내 양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캐주얼 모바일게임이다. 오는 7월 출시 4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틀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