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락스타 게임즈, ‘GTA V 온라인’ 무기 밀매 업데이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14일 ‘Grand Theft Auto 온라인(이하 GTA 온라인)’ 업데이트 무기 밀매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Grand Theft Auto 온라인’의 최신 업데이트 무기 밀매와 함께 남부 산 안드레아스의 불법 무기 시장을 장악할 수 있다. 지하 요새는 무기 밀매와 관련된 모든 활동을 관리하는 기지가 되며, 각 벙커에는 디스럽션 로지스틱스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컴퓨터 단말기 한 대가 갖춰져 있다.
 
 
‘GTA V 온라인’ 업데이트 / 락스타 게임즈
‘GTA V 온라인’ 업데이트 / 락스타 게임즈
 
CEO나 MC 두목, VIP로 준비 임무를 시작해 보급품을 공급한 후, 직원을 무기 제작 또는 업그레이드 연구에 배정하거나 양쪽 분야에 적절히 나눌 수도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재고가 점점 늘어나고, 직원 업그레이드로 재고를 더 빨리 늘릴 수도 있다. 준비가 갖춰지면, 사업장에 있는 상품을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곳곳의 관심 있는 바이어에게 전달해서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이 지하 네트워크에 진출하려는 새로운 기업가 지망생을 위해 VIP에 등록하는 데 필요한 메이즈 은행 잔고 최소 금액이 $50,000로 하향 조정되었다.
 
이 지하 소굴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옵션도 제공된다.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에서 원하는 부동산을 선택한 다음,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고르면 된다.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는 사격장과 개인 편의 시설, 무기 캐비닛, 맞춤형 운송 수단 옵션도 추가할 수 있다
 
사업을 넓힐 준비가 되면, 움직이면서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이동식 작전 본부를 벙커에 마련할 수 있다. 이 움직이는 거대 기지는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구입할 수 있고, 자산 목록에 또 하나의 부동산이 된다. 여기에는 3개의 모듈을 설치할 수 있는데, 원하는 목적에 따라 커맨드 센터와 같은 전술용 모듈이나 개인 편의 시설, 무기 및 이동 수단 작업장과 같은 본부 내 개조 작업장, 작은 이동 수단 차고 등을 배치할 수 있다.
 
무기화된 이동 수단은 든든한 무장을 갖추고 어떤 교전 상황에서도 상대를 파괴할 수 있다. 6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연구 직원이 전용 개조 옵션을 잠금 해제하면 이동 수단 작업장 모듈에서 마음껏 개조할 수 있다.
 
새로운 방식의 이동식 무기가 등장함에 따라 범죄 기업들도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보급 임무를 완료해 나가며 무기 밀매 사업을 확장해 나가면 이동식 작전 본부에서 이동식 작전을 실행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시즌 로스 산토스의 의상점과 미용실에서는 위장색 파카, 퇴역군인 베레모, 중무장 전투 부츠, 위협적인 문신, 버즈컷 등 다양한 최신 서바이벌 용병 스타일을 이용할 수 있다.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로 가서 이번 주의 무기, 이동 수단, 탄약 할인 및 여러 특별 의상 잠금 해제 등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잠금 해제되는 의상에는 새로운 흰색 호크 앤 리틀 후드티와 최근 Rockstar Warehouse 컬렉션에 추가된 Rockstar Class of '98 티셔츠의 게임 내 버전도 포함된다. 그리고 앞으로 며칠 동안 뉴스와이어를 통해 무기 밀매 Snapmatic 콘테스트, Rockstar 편집기 콘테스트, Social Club 경품 행사 등 다양한 내용이 발표될 예정이다.
 
타이틀 업데이트에는 최적화, 수정 등도 함께 이루어졌다. Rockstar 지원 웹사이트에서 타이틀 업데이트 안내 전체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Tag
#GTAV #GTA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