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냠냠’ 중독되는 ‘한입토익’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아이오아이(I.O.I) 김소혜가 6개월 간 MC로 활약했던 ‘EBS랑 한입토익’이 지난 14일 최종회를 맞았다.
 
김소혜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콘서트 형식으로 촬영된 ‘한입토익’ 마지막회 특집편을 EBS 용경빈 아나운서와 진행했다.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 EBS ‘한입토익’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 EBS ‘한입토익’
 
김소혜는 “마지막회를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면서 눈시울이 붉히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월 2일 ’한입토익’ 첫 방송을 시작한 김소혜는 방송일자로 무려 164번째의 ‘한입토익’ 진행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소혜의 ‘한입토익’에 중독된 시청자들도 마지막회 특집편 녹화장에 방청객으로 찾아와 함께 마지막회를 아쉬워하했다.
 
한편, 김소혜는 현재 SBS 게임 쇼 ‘유희낙락’에서 MC로,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일일 DJ로 활약 중이며, 오늘(15일) 자신의 세 번째 브이앱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