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정선-박슬기-송해나-이제니,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 톱4 모델 팬미팅 행사 참여

  • 장재연 기자
  • 승인 2012.07.23 14: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서울 소월아트홀에서 국내 최고의 모델들이 총출동해 열린 ‘에스팀 모델 팬미팅’ 행사에 참가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 톱4 모델(진정선, 박슬기, 송해나, 이제니)들이 협찬사인 매일유업의 ‘퓨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재연 기자]  
▲ 사진=박슬기, 매일유업주식회사

매일유업(대표:이창근)은 국내 최고의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이 21일 사상 처음으로 개최한 ‘에스팀 팬미팅'에 협찬사로 참가해 국내 정상급 모델들에게 자사의 ‘퓨어’ 제품을 선물했다.
 
▲ 사진=송해나, 매일유업주식회사

이번 팬미팅은 국내 최고의 모델들이 속해있는 에스팀에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패션 모델들의 다양한 매력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 사진=진정선, 매일유업주식회사

국내 유수의 톱모델들이 속한 모델기획사 에스팀의 이번 팬미팅 행사는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등 에스팀을 대표하는 모델들과 500여명의 팬이 함께 참가해 성대하기 치러졌다. 미팅은 도중 팬과 모델이 함께 하는 게임 시간, 관객 스타일링, 모델들의 공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돼 모델과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 사진=이제니, 매일유업주식회사

한편, 이날 톱모델과 함께 한 '퓨어’는 화장품업계와 손잡고 ‘맑은 피부 장부터 퓨어하게!’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장건강 및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무첨가 요구르트며 최근에는 세계 최고의 디저트로 선정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