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선후배 아이돌 컴백 러시…티아라(T-ARA)부터 엔시티127(NCT 127)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엠카운트다운에 새로운 가수들이 컴백한다.
 
15일 저녁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티아라(T-ARA), 엔시티 127(NCT 127), 펜타곤(PENTAGON), 비에이피(B.A.P) 종업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티아라, 엔시티 127, 펜타곤, 비에이피 종업 / Mnet
티아라, 엔시티 127, 펜타곤, 비에이피 종업 / Mnet
 
먼저 4인조로 새롭게 돌아온 티아라(T-ARA)는 타이틀곡 ‘내 이름은’을 최초로 공개한다. 티아라(T-ARA)는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내 이름은’으로 멤버들의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인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엠시티 127(NCT 127)은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타이틀곡 ‘Cherry Bomb’과 수록곡 ‘0Mile’ 무대를 공개한다. ‘Cherry Bomb’은 멤버들의 성숙한 보컬과 남성미를 한껏 살린 안무를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이에 기다려온 팬들의 눈과 귀 사로잡을 전망이다.
 
펜타곤(PENTAGON) 역시 타이틀곡 ‘예뻐죽겠네’를 최초 공개해 기대감 증폭시킨다. 힙합과 Rock N Roll을 접목한 이번 곡은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넘치는 마음을 튕기는 듯한 말투로 표현해 ‘츤데레’ 매력으로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비에이피(B.A.P) 종업은 솔로곡 ‘Try My Luck’으로 컴백한다. 다이내믹하게 흐르는 편곡이 돋보이는 PBR&B넘버 ‘Try My Luck’은 비이이피(B.A.P) 종업의 딥하고 소울풀한 보컬과 랩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한 단계 성장한 그의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