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리(Sulli)-민호(Min Ho), ‘아름다운 그대에게’ 첫 커플 연기 모습 대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민호가 첫 커플 연기 호흡을 맞춘 장면이 포착되면서 ‘초강력 비주얼 커플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사진=민호(Min Ho)-설리(Sul Li), SM C&C


2012년 8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에서 설리는 밝고 씩씩한 성격의 ‘열혈 남장미소녀’ 재희 역을, 민호는 까칠한 성격을 지닌 실력파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 역을 맡아 올 여름 안방극장을 달달함에 빠지게 할 싱그러운 로맨스를 펼쳐낼 전망이다.

무엇보다 오는 8월 15일 방송될 ‘아름다운 그대에게’ 1회 분에 담길 ‘남장’ 설리와 높이뛰기 ‘까칠 에이스’ 민호의 만남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사진=민호(Min Ho)-설리(Sul Li), SM C&C


애절한 표정으로 민호의 팔을 잡고 있는 설리와 뒷태 만으로도 얼음장 같은 싸늘함을 풍겨내는 민호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점프로 높이뛰기를 해내는 태준(민호)을 동경, ‘남장’까지 불사하며 ‘지니체육고등학교’로 위장전학을 감행한 재희(설리)의 마음이 태준에게 쉽사리 닿지 않을 것이 예고되었다.

재희의 ‘무한 긍정 에너지’가 과연 사포 같이 까칠하기만 한 태준의 마음을 녹일 수 있을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 사진=민호(Min Ho)-설리(Sul Li), SM C&C


이 날은 첫 커플 촬영 임에도 불구하고 오누이 같은 두 사람의 면모가 한층 빛을 발했다. 설리와 민호가 짬이 날 때마다 장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전기상 감독과 선배 배우들에게 연기나 감정선에 관련한 질문을 하고 있다는 귀띔. 또한 민호는 설리의 교복에 이름표가 삐뚤게 달려있는 것을 발견, 세심하게 매만져주는 등 오빠다운 든든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제작사 측은 “설리와 민호는 서로의 캐릭터와 극에 대해 끊임없이 상의하며 합을 맞춰보는 등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을 펼쳐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서게 될 설리와 민호를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다가오는 8월 15일 안방극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