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KARA) 박규리(Park Gyu Ri), 안나수이 모델 발탁 ‘가을의 여신’ 팔색조 매력 뽐내 [KSTA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카라(KARA)의 박규리(Park Gyu Ri)가 코스메틱 브랜드 ‘안나수이’의 모델로 발탁돼 가을의 여신으로 거듭났다.
 
박규리(Park Gyu Ri)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인 안나수이의 화보모델로 발탁되어 가을 신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 박규리(Park Gyu Ri)는 가을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41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과 안나수이 특유의 유니크 한 매력을 함께 표현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 사진=카라(KARA) 박규리(Park Gyu Ri), DSP미디어

이번 화보를 통해 박규리(Park Gyu Ri)는 비비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아이 메이크업을 소화해 내며 안나수이 만의 독특한 매력을 표현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방가르드, 스윗 빈티지, 페미닌 섹시, 레트로 스타일 등 각기 다른 6가지의 스타일을 소화해 낸 박규리(Park Gyu Ri)는 카리스마와 로맨틱함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으로 과감한 변신을 선보였다.
 
한편 안나수이 관계자는 박규리(Park Gyu Ri)의 모델 발탁을 두고 “카라(KARA)의 박규리(Park Gyu Ri)는 안나수이가 지향하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에 걸 맞는 아름답고 매력적이면서 자신의 일에 열정을 지닌 인물”이라고 평가하며 “한국의 안나수이를 표현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며 모델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8월, 박규리(Park Gyu Ri)와의 만남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안나수이의 가을 컬렉션에 전 세계 카라(KARA) 팬들과 코스메틱 업계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박규리(Park Gyu Ri)는 현재 MBC 시트콤 ‘무작정 패밀리’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개인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