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회 농해수위, 김영춘 해양수산부 장관 보고서 채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가 김영춘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경과보고서를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15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는 간사단 회의를 열고 어제(14일) 인사청문회를 진행한 김영춘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경과보고서를 채택했다.
 
 

김영춘 해양수산부 장관 / TV조선 뉴스 화면 캡처
김영춘 해양수산부 장관 / TV조선 뉴스 화면 캡처
 
지난 14일, 이개호 농해수위 위원장 직무대리는 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에서 “간사단 회의를 통해 청문보고서를 15일 오전 9시30분에 전체회의를 열어 채택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인사청문회를 마친 뒤 김 후보자는 기자들을 만나 “(청문회에서) 발가벗고 거리에 나선 마음이었다”며 “겸허한 마음으로 인생을 살아야겠다는 것을 자각한 좋은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 후보자는 “(장관이 되면) 해양과 수산 관련 산업의 위기를 극복하는데 해수부 공무원들과 노력을 집중할 것”이라며 “또 국민의 큰 관심사인 세월호 사고를 잘 마무리하고 국민 상처도 씻어내는 일에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