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지우, 그는 누구?…‘레이먼킴과 결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지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앞서 김지우는 14일 인스타그램에 “오늘 한국으로 출발하는 비행기 안에서 너무 큰 일이 있었다. 아무렇지도 않게 평온하던 루아(딸)가 갑자기 경기를 일으키며 눈이 뒤집어지고 호흡곤란 증세를 보였다”며 “다행히 기내 승객 중 의사가 있었다. 루아의 기도를 확보해 응급조치를 취했다”고 적었다.
 
이어 “승무원들과 상의해 비행기에서 내리기로 결정했다. 기내에 있었던 모든 승객들이 양해 루아, 남편, 나는 급히 앰뷸런스를 타고 근처 종합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다. 무사히 숙소로 돌아왔다”고 덧붙였다. 김지우는 딸이 병상에서 팔에 감은 입원증을 사진으로 올렸다.
 

김지우 / 김지우 인스타그램
김지우 / 김지우 인스타그램
 
또 응급처치에 동참하고 이륙 지연을 양해한 승객과 승무원들의 탑승 항공기 편명을 해시태그로 적어 공개했다. 그는 “우리 때문에 3시간을 늦게 출발한 13일 토론토발 인천도착 대한항공 KE074편에 탑승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에 레이먼 킴도 인스타그램에 같은 글을 적어 승객과 승무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딸이 경기를 일으켰던 상황을 떠올리며 “이런 게 부모가 느낄 수 있는 최악의 감정이 아닐까 싶었다. 세상 모든 부모를 존경할 뿐”이라고 적었다.
 
한편 김지우는 드라마, 영화, 뮤지컬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있는 배우이다. 그는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 했으며 ‘논스톱5’, ‘로맨스가 필요해’에 출연 했으며 영화 ‘잠복근무’, ‘동갑내기 과외하기’에도 출연했다. 그는 ‘아가씨와 건달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킹키부츠’ 등 여러편에 뮤지컬 작품을 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