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7일의 왕비’ 이동건, 수염마저도 치명적인 왕므파탈의 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7일의 왕비’ 이동건이 연산군과 만나니 아우라와 존재감이 폭발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에는 모든 것을 발 아래 두었지만, 진정 원하는 것은 손에 잡지 못한 슬픈 왕이 있다. 세상은 그를 폭군이라 하고, 아끼는 동생을 정적이라며 죽인 매정한 형이라 비난도 한다. 그러나 TV앞 시청자는 어쩐지 그가 애처롭고 마음이 쓰인다. 한편으론 매력적이기까지 하다. 바로 연산군 이융(이동건 분)의 이야기다.
 

젠틀하고 도회적인 이미지의 대명사였던 배우 이동건은 ‘7일의 왕비’를 통해 데뷔 19년만 첫 사극에 도전했다. 그는 첫 사극으로 기막힌 반전과 기분 좋은 홈런을 날렸다. 자신만의 색깔로 연산군 이융을 그려내며, 존재감을 뚜렷하게 발휘했기 때문이다. 이동건의 이융은 결핍과 예민함, 그 속에 녹아 든 애절함 등 여러 치명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다. 그를 두고 “왕므파탈”이란 반응이 쏟아진 이유다.
 
‘7일의 왕비’ 이동건 / ‘7일의 왕비’
‘7일의 왕비’ 이동건 / ‘7일의 왕비’
 
성인들의 본격 등장과 함께 많은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만큼 ‘7일의 왕비’는 6월 14일 오늘 2시간 연속으로 시청자와 마주한다. 1회부터 4회까지의 내용을 60분에 압축한 ‘7일의 왕비 스페셜: 1-4회 따라잡기’가 밤 8시 55분, 곧바로 밤 10시부터 ‘7일의 왕비’ 5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