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2TV 생생정보’, 매콤 소꼬리찜-꽃콩국수 맛집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매콤 소꼬리찜과 꽃콩국수 맛집이 소개됐다.
 
14일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비법천하’ 코너에서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에 위치한 ‘매콤 소꼬리찜’ 맛집과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19길에 위치한 ‘꽃콩국수’ 맛집이 소개됐다.
 
먼저 매콤 소꼬리찜 맛집이 소개됐다. 이 집은 파 기름에 사골육수와 양지 육수로 맛을 내고 있었으며 매콤한맛의 비결은 세가지의 고추가루를 섞어 넣는 것이였다. 또 주인의 특별한 비법양념의 재료는 개복숭아였다. 보기에는 매실과 비슷한 개복숭아는 소화와 장운동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있다.
 

‘2tv 생생정보’ /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캡쳐
‘2tv 생생정보’ /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캡쳐
 
다음으로 꽃 콩국수가 소개됐다. 고소한 콩국물에 쫄깃한 면발에 꽃이 올라갔다. 주인은 오이를 넣는것 대신 향이 좋은 꽃으로 손님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있었다.
 
한편, KBS 2TV ‘2tv 생생정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