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써클’ 신주환, 몸 사리지 않는 ‘열혈’ 연기…‘앞으로가 기대 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신주환이 몸 사리지 않는 열혈 연기로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각인됐다.
 
지난 12, 1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써클’에서는 신주환이 범균(안우연 분)과 리얼하게 몸 싸움을 벌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신주환 / tvN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화면 캡쳐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신주환 / tvN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화면 캡쳐
 
신주환은 한교수(송영규 분)의 지시로 CCTV를 설치하기 위해 범균이 있는 곳으로 향했다. 이 과정에서 신주환은 범균과 격렬한 몸싸움을 벌였다. 신주환은 범균과 날선 대립각을 세우며 몸을 내던지는 열연을 펼쳐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지하실을 나뒹구는가 하면, 거침없이 바닥으로 돌진한 것. 더욱이 목이 졸리자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 신주환의 리얼한 표정은 보는 이들까지 숨죽이게 만들었다.
 
신주환은 생사의 기로에 서자 표정 하나로 죽음의 공포를 그러내는가 하면, 자신 때문에 쓰러진 범균에 당황해하는 이중적인 인간의 감정을 제대로 그려냈다는 평 얻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신주환은 점점 복잡해지는 상황에 괴로워하는 디테일한 감정 변화도 완벽히 소화해 드라마 몰입도를 한껏 끌어 올렸다.
 
그런가 하면 신주환은 극 중에서 공격을 당하는 장면이 많은데, 이 때마다 상대 배우와 찰떡같은 케미를 발휘해 더욱 극을 흥미롭게 만들고 있다. 이에 앞으로 신주환이 보여 줄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한편 ‘써클’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매주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