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7일의 왕비’ 박민영, 아름다운 한복 자태로 꽃미모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7일의 왕비’에서 박민영이 아름다운 한복 자태를 뽐냈다.
 
박민영이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에서 눈부신 비주얼로 밝고 순수한 ‘채경’ 캐릭터를 더욱 러블리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지난 4회 방송 말미 엉뚱 발랄한 마을의 마지막 노처녀로 본격적인 등장을 알린 박민영은 고운 한복자태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성균관 스캔들’ 이후 오랜만에 사극으로 그는 사극여신다운 수려한 외모와 깊이 있는 연기로 보는 이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7일의 왕비’ 박민영/와이트리 컴퍼니
‘7일의 왕비’ 박민영/와이트리 컴퍼니
 
이런 박민영이 꽃단장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15일 방송될 ‘7일의 왕비’ 6회에 나올 장면이다. 박민영이 한층 화려하게 단장으로 양갓집 규수다운 자태를 뽐낼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앞서 SNS를 통해 ‘꽃도령’ 변신까지 예고해 그녀가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한 박민영은 “화려하게 꾸밀 때보다 남장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라며 “남장 했을 때 촬영장의 분위기와 반응이 훨씬 좋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박민영은 어여쁜 미모로 눈호강을 선사하고 있으며 맑고 유쾌한 모습 이면에 지니고 있는 사랑의 아픔까지 섬세하게 표현하며 호평 받고 있다. 이에 앞으로 박민영이 그려나갈 채경에 관심이 모아딘다.
 
한편, ‘7일의 왕비’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