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이경규, 거미를 향한 무한 애정 공세 “환희는 내 영화와 안 맞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이경규가 거미를 향한 무한 애정을 표현했다.
 
14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거미와 환희가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서초구 내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한끼줍쇼 팀 / ‘한끼줍쇼’
한끼줍쇼 팀 / ‘한끼줍쇼’
 
진행된 녹화에서 거미는 공개연애 중인 연인 조정석에 대해 언급했다. 규동형제와 함께 동네 탐색을 하던 중 만난 한 시민은 거미의 팬임을 밝히며 “결혼 언제 하냐”고 강호동을 대신해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생각지도 못했던 질문에 거미뿐만 아니라 강호동도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호동은 이러한 상황을 전혀 모르는 이경규에게 “거미 씨 남자친구는 섭외하기 어려운 배우”라고 얘기하며 실명을 거론했고, 이경규는 “진짜? 그럼 보호해야지”라며 영화제작자 모드로 급격한 태세전환을 보이며 거미에게 끊임없는 호감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계속되는 촬영에 지친 거미를 위해 의자를 찾으며 직접 가져다 주거나 질문을 쏟아내는 등 환희를 대할 때와는 전혀 다른 태도를 보였다. 이에 거미는 “환희도 연기를 한다”고 말했으나, 이경규는 “내가 하는 영화의 스타일과 맞지 않다”고 단칼에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거미와 환희가 출연한 ‘한끼줍쇼’는 1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