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소녀(WJSN), 게릴라 공연 화제…‘제복도 잘 어울려’
  • 소다은 기자
  • 승인 2017.06.14 10: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다은 기자] 우주소녀(WJSN) 등장으로 잠실 운동장에 구름떼 인파가 몰려 화제다.
 
지난 13일 우주소녀(WJSN)는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 앞에서 깜짝 게릴라 공연을 펼쳤다.
 
우주소녀 / 스타쉽 ENT
우주소녀 / 스타쉽 ENT

 
이날 우주소녀(WJSN)는 송파경찰청 홍보대사로 위촉식 마치고 부근에 있는 종합운동장을 찾았다. 또한, 3대 캠페인을 펼친후 깜짝 게릴라 공연 선보였다.
 
게릴라 공연 현장에는 1000여 명에 가까운 팬과 시민들이 운집했다. 이에 우주소녀(WJSN)는 제복을 입고 ‘HAPPY (해피)’와 ‘너에게 닿기를’ 무대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제복 입은 모습이 너무 예쁘다”, “좋은일에 우정도 동참해요!”,“제복 입은 우주소녀 너무 예쁘다!”,“보기만해도 해피바이러스가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우주소녀(WJSN)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게릴라 공연으로 다시 한 번 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든것 같다. 함께 즐겨주신 시민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주소녀만의 특별한 이벤트들이 계속 진행 될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우주소녀(WJSN)는 첫 번째 정규앨범 ‘해피 모먼트(HAPPY MOMENT)’의 타이틀곡 ‘HAPPY (해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