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비포커스] ‘택시운전사’,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화제작…‘4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영화 ‘택시운전사’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담아낸 4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1980년 5월, 서울의 택시운전사 만섭이 통금시간 전까지 광주에 다녀오면 큰 돈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아무것도 모른 채 광주로 가게 된 이야기를 그린 영화 ‘택시운전사’가 송강호-토마스 크레취만-유해진-류준열의 4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4인 캐릭터 포스터는 각자의 역할에 완벽히 몰입한 배우들과 각 인물의 뚜렷한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택시운전사’ 송강호 / 쇼박스
‘택시운전사’ 송강호 / 쇼박스
 
 
‘택시운전사’ 류준열 / 쇼박스
‘택시운전사’ 류준열 / 쇼박스
 
 
‘택시운전사’ 유해진 / 쇼박스
‘택시운전사’ 유해진 / 쇼박스
 
 
‘택시운전사’ 위르겐 힌츠페터 / 쇼박스
‘택시운전사’ 위르겐 힌츠페터 / 쇼박스
 
먼저 손님을 태우고 광주로 간 택시운전사 김만섭 역을 맡은 송강호의 캐릭터 포스터는 “손님이 가자면 택시는 어디든지 가는거지”라는 카피와 함께 관객들이 배우 송강호에게서 가장 보고싶어하는 유쾌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광주를 취재하는 독일기자 위르겐 힌츠페터(피터)로 분한 토마스 크레취만의 캐릭터 포스터는 그가 들고 있는 카메라가 먼저 눈에 들어온다. 특히 “약속한다. 진실을 반드시 전하겠다”라는 카피는 심상찮은 상황을 듣고 신분을 감춘 채 입국해 광주로 향했던 기자로서의 사명감과 진정성을 고스란히 전한다.
 
광주 토박이 택시운전사 황태술로 분한 유해진의 캐릭터 포스터는 평온한 표정과 함께 “머시가 미안혀라. 나쁜놈들은 따로있구만”이라는 카피를 통해 황태술의 정 많고 따뜻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어 대학가요제에 나가는 것이 꿈인 스물 두 살의 광주 대학생 구재식로 분한 류준열은 시위대 중 유일하게 영어가 가능해 우연히 만난 피터의 통역을 맡아 만섭의 택시를 함께 타고 다니며 취재를 돕는다.
 

한편, 그 때, 그 사람들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4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영화 ‘택시운전사’는 2017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