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버워치 ‘플래시 럭스’, 팀 리빌딩을 위한 팀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오버워치 팀 플래시 럭스에서 APEX 시즌3 이후 팀 리빌딩을 위한 팀원 모집에 나섰다.
 
플래시 럭스는 이번 모집을 통해 메인 탱커와 메인 힐러, 서브 힐러 포지션이 가능한 팀원을 구하고자 한다. 또한 이번 모집에는 경쟁전 시즌4 4,500점 이상이라는 조건이 붙어있으며, 입단 희망자는 본인 명의의 계정을 보유해야만 하며 팀 단위 합숙이 가능해야 한다. 
 
 
플래시 럭스 / 플래시 럭스 페이스북 프로필
플래시 럭스 / 플래시 럭스 페이스북 프로필
 
서류 전형이 통과한 신청자는 테스트 신청 일자로부터 일주일 안에 개별 연락을 통해 실기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테스트는 기존 플래시 럭스 멤버들과 함께 스크림 및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입단 과정에 관한 질문사항은 공식 트위터/페이스북 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팀원 공개 모집은 정해진 기간 없이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최종 선수 확정 공고가 올라오기 전까지 상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플래시 럭스에 지원하고자 하는 신청자는 제시된 지원 양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