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드 오브 탱크, ‘전장의 발큐리아’와 콜라보…특별 전차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워게이밍이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와 일본 세가(SEGA)의 유명 전략 RPG ‘전장의 발큐리아(Valkyria Chronicle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의 PC 버전과 콘솔, 모바일 버전에 ‘전장의 발큐리아’에서 맹활약을 펼친 Edelweiss와 Nameless가 특별 전차로 등장하게 된다.
 
 
월드 오브 탱크 /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 화면 캡처
월드 오브 탱크 /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 화면 캡처
 
두 전차들은 ‘월드 오브 탱크’ PC 버전에서는 6월 16일부터 7월 3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콘솔’에서는 6월 22일부터 7월 2일까지,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일정 기간 판매된다. PC와 콘솔 버전에서는 승무원과 승무원 음성 효과 패키지도 특별 판매된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또 다른 ‘전장의 발큐리아’의 스타 전차 Lupus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워게이밍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 지난해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팬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아 PC와 콘솔 버전으로 확대됐다.
 
이와 함께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특별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된다. 6월 13일과 15일에 5대 5 전투로 진행되며, 1단계에서 5~8위를 기록하면 플레이어 1명당 100 골드, 3·4위팀에게는 250 골드, 2위 팀에게는 500 골드가 지급된다. 2단계에서는 5~8위 팀에게 750골드, 3·4위팀에게 1천 골드, 2위 팀에 2천5백 골드, 최종 승리팀에 특별 전차 Edelweiss가 지급된다.
 
워게이밍 APAC 한정원 대표는 “워게이밍이 가장 우선 순위에 두는 것은 플레이어들의 행복”이라며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등장한 ‘전장의 발큐리아’ 전차에 대한 호응이 높아 이를 PC와 콘솔 팬들에게까지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