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승훈(Shin Seung Hun), 20년 된 애인 ‘에밀리’의 정체는…‘원콘서트’ 재치 입담 과시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음악채널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음악 콘서트 프로그램 '원콘서트'가 지난 14일 상암 누리꿈 스퀘어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가운데 주인공 신승훈이 오랜 연인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 사진=신승훈(Shin Seung Hun), CJ E&M


쇼의 호스트가 공연은 물로 진행까지 도맡아 하는 색다른 음악 콘서트 프로그램인 '원콘서트'에서 신승훈은 공연 중간 한 코너로 토크쇼를 기획, 방송 최초로 토크쇼 MC에 도전한 모습을 선보인다. MC가 된 신승훈은 방송에서 한번 도 털어놓지 않았던 비밀을 고백하며 토크쇼의 문을 열었다.
 
신승훈은 “사실 사귄 지 20년 된 애인이 있다”고 운을 뗐다. 신승훈의 충격적인 고백에 공연장에 모인 300명의 관객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그는 이어 “애인의 이름은 에밀리”라며 연인의 구체적인 이름까지 언급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신승훈은 또한 “이름은 영어 이름인 에밀리인데 영어는 한 마디도 못한다”며 재치 있는 농담도 던지며 입담을 과시했다. 신승훈은 “사귄 지 20년 된 에밀리와는 중간에 헤어졌다 다시 재회했다”고 덧붙이며 소중하고 특별한 인연임을 강조했다.
에밀리의 실체는 오늘 밤 25일 (수) 밤 12시 Mnet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