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이웃사람', 영화와 함께 런던올림픽 응원하고 안전귀가 캠페인에 동참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같은 맨션에 살고 있는 연쇄살인마와 살해당한 소녀 그리고 그를 의심하는 이웃사람들간에 일어나는 사건을 긴장감 있게 펼쳐 보일 '이웃사람'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영화사 무쇠팔, 플로우식스, 자이온ENT | 감독: 김휘)이 ‘2012년 런던올림픽 응원과 안전귀가 캠페인’ 쇼케이스를 오는 8월 1일(수)에 개최한다.

▲ 사진=영화 '이웃사람', 필름 마케팅 캠프


영화 '이웃사람'은 맨션이라는 같은 공간에 살지만 서로 다른 입장과 생활 속에서 단절되었던 이웃이 정체불명의 살인범으로 인해 조금씩 주변을 돌아보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는 스릴러다. 

이번에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다른 영화 쇼케이스와 달리  2012년 런던올림픽의 생중계 경기가 새벽에 개최된다는 점을 고려해 오는 8월 1일(수) 오후 11시 롯데시네마 청량리관에서 진행한다.

‘배우와 함께하는 런던올림픽 응원전과 안전귀가 캠페인은 배우 마동석, 김새론, 김성균, 임하룡, 도지한, 장영남이 직접 참여한다.

쇼케이스 1부에서는 배우들의 직구 인터뷰와 주연배우들이 일반관객들과 함께 하는 미니 올림픽을 진행하여 이긴 팀의 관객들로부터 모은 기금을 통해 유관기관에 CCTV 설치를 위한 기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배우들과 관객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8강 진출을 기원하는 조별 예선 축구 경기를 응원 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축구 경기가 끝난 후에는 미니 올림픽에서 승리한 팀의 관객들에게 안전귀가를 위한 안전 캠페인을 진행하여 늦은 시간 관객들의 귀가길이 위험하지 않도록 콜택시 서비스를 실시해 안전한 귀가를 도울 예정이다.

'이웃사람'의 주연배우들과 함께 2012년 런던 올림픽 축구 경기 응원의 기회를 얻고자 하는 관객들은 포털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와 영화 커뮤니티 지우닷컴, 네이버 영화카페 등을 통해 응모하면 참여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웃에 살고 있는 살인마라는 섬뜩한 설정과 한 소녀의 살인 사건, 그리고 이웃에 섞여 살고 있는 살인범과 이웃 사람들이 펼쳐 보일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이웃사람'은 오는 8월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