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강다니엘, 연관검색어 부자 등극…‘뜨거운 인기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강다니엘이 방송 내용 외에도 여러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다.
 
12일(오늘), 강다니엘 마이너 갤러리에는 ‘강다니엘 연검찾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고 해당 글에는 다양한 단어를 검색한 뒤 그 아래에 자석처럼 따라나오는 강다니엘이라는 이름을 캡쳐해둔 사진들이 함께 첨부돼 있다.
 
 
네이버 강다니엘 연관 검색어 / 인터넷 커뮤니티
네이버 강다니엘 연관 검색어 / 인터넷 커뮤니티
 
작성자는 ‘꼬맹’, ‘사모예드’, ‘댕댕이’, ‘피지컬’, ‘틴트’, ‘호크룩스’, ‘눈물점’, ‘어피치’ 등을 검색했으며 위의 모든 단어들에는 당연하다는 듯 강다니엘 이름이 함께 따라나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 언뜻 보기만 해도 강다니엘과 직접적 연관이 있어보이는 단어도 있지만 팬이 아니고서야 그와 연관돼 있는 이유를 알기 힘든 단어들도 나열돼 있어 강다니엘의 인기가 과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음을 파악케 했다.
 
한편, 강다니엘이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