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명현만, 아오르꺼러에게 ‘로블로’한 이후 네티즌들로부터 비판 쇄도 “그런 공격 하지 맙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ROAD FC’ 명현만에 대한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10일 엠스플뉴스 스포츠에는 ‘ROAD FC 039’ 아오르꺼러, ‘격투기 역사상 최고의 임팩트 로블로’라는 제목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명현만과 아오르꺼러의 경기 모습이 담겨 있다.
 
명현만-아오르꺼러 / 엠스플뉴스 스포츠 티비캐스트 영상 캡처
명현만-아오르꺼러 / 엠스플뉴스 스포츠 티비캐스트 영상 캡처
 
특히 명현만이 아오르꺼러에게 ‘로블로’ 공격을 가해 시청자들과 해설자들이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로블로’란 남성의 낭심을 가격하는 기술이다. 그만큼 위험성도 높고 실제로 가격이 강하게 들어갔을 경우엔 비판을 면하기 힘든 기술.
 
해설자는 “약 10년 동안 별 경기를 다 겪어봤지만 이처럼 세게 맞고 소리도 크게 난 경우는 처음이다”라고 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명현만, 너무 심했다”, “명현만, 그래도 아오르꺼러가 스스로 일어날 수는 있어서 다행”, “명현만, 같은 남자로서 로블로 같은 것은 하지 맙시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해당 영상은 엠스플뉴스 스포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