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뉴스룸’, 박근혜의 여자들 조명…‘최순실-정유라-박근령-장시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박근혜의 여자들은 오늘도 ‘핫’했다.
 
9일 JTBC ‘뉴스룸’에서는 박근혜와 관련된 여자들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오늘 정유라는 최순실을 면회하기 위해 서울 남부구치소로 갔다.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하지만 남부구치소 측은 두 사람의 만남을 허가하지 않았다. 두 사람이 공범 관계로 규정돼 있기 때문이 증거 인멸의 위험성이 있다는 것
 
이에 최순실의 변호사인 이경재 변호사는 구치소 측이 권한 남용을 했다고 비판했다.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또한 ‘뉴스룸’은 박근혜의 언니인 박근령의 1억원대 사기 혐의로 곤란한 상태라고 보도했다. ‘뉴스룸’에 따르면 박근령은 돈이 부족해 빌린 것뿐이라 주장하는 상황이다.
 
다만 박정희 전 대통령의 딸이자 박근혜의 언니인 박근령이 돈이 부족했다는 것을 국민들이 어떻게 생각할지는 미지수다.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JTBC ‘뉴스룸’ 방송 캡처
 
더불어 정유라는 기자들과 인터뷰에서 장시호와는 원래 안 친해서 만나지 않을 것이라 답했다.
 
정호성 전 비서관은 “최순실은 말은 많지만 내용도 없고 중구난방인 사람”이라고 평가해 이목이 모이게 했다. 정호성은 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0부(부장판사 황병헌) 심리로 열린 김 전 실장과 조윤선(51)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의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등 혐의 재판에서 증인으로 나왔다.
 
한편, JTBC ‘뉴스룸’은 매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