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석원(Jung Suk Won), ‘해운대 연인들’ 호텔 부사장 ‘최준혁’으로 완벽 변신

  • 장재연 기자
  • 승인 2012.07.26 13:43
  • 댓글
  • 조회수 47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박진석 연출)에서 완벽하게 연기 변신을 꾀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정석원(Jung Suk Won)의 첫 현장 스틸컷이 공개되어 시선을 모은다.
[장재연 기자]  
배우 정석원(Jung Suk Won)은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에서 해운대호텔 부사장 겸 변호사 ‘최준혁’으로 분해 로맨틱 코미디의 무한 매력을 그려나가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을 캐릭터로 등장 할 전망이다.
 
▲ 사진=정석원(Jung Suk Won), SSD / TIMO E&M

또한 정석원(Jung Suk Won)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최준혁’역을 통해 ‘차도남’보다 20% 따뜻하고 자상한 캐릭터를 만들어 갈 것으로 새로운 수식어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정석원(Jung Suk Won)이 드라마 스틸 사진을 통해 공개한 패션 스타일 또한 시선을 끄는데, 블루진에 가디건을 걸치고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편안하면서 시크함이 엿보이는 패션은 화보를 연상케 한다.
 
▲ 사진=정석원(Jung Suk Won), SSD / TIMO E&M

이에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의 한 제작 관계자는 “정석원(Jung Suk Won)이 그리는 ‘최준혁’이라는 인물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의 호감도 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다.요즘 주목 받고 있는 사회 지도층의 좋은 예가 되지 않을까 한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석원(Jung Suk Won)이 매력만점의 호텔 부사장 ‘최준혁’으로 분하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김강우, 조여정, 남규리 등 스타 배우 군단이 포진되어 드라마 '빅' 후속으로 오는 8월 6일 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