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지(Suzy), 빈폴아웃도어 모델 발탁…김수현(Kim Soo Hyun)과 커플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김수현과 수지가 KBS ‘드림하이’ 이후 빈폴아웃도어 광고를 통해 1년 6개월만에 재회한다.

▲ 사진=수지(Suzy)- 김수현(Kim Soo Hyun), 빈폴


제일모직의 빈폴아웃도어는, 영화 ‘건축학개론’과 드라마 ‘빅’을 통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미스에이(miss.A)의 수지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 2012년 가을 겨울 시즌부터 기존모델인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 사진=수지(Suzy), 빈폴


제일모직 마케팅팀의 남지현차장은 수지의 모델 합류 배경에 대해 “무대 위에서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수지의 다재다능함과 밝고 건강한 매력이 빈폴아웃도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잘 부합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미 드라마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수현-수지 커플은 최근 20~30대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했으며, 빈폴아웃도어의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두사람의 빈폴아웃도어 첫번째 광고촬영은, 이달 초 뉴질랜드에서 극비리에 진행되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로맨스의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두사람은, 뉴질랜드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달콤한 연인으로 연출,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과연 2012년 최강 대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김수현과 수지가 호흡을 맞춘 빈폴아웃도어의 첫번째 광고는 9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