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이스트라이트가 불금을 즐기는 방법은?…‘#카페인 #쇄골 #미스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신예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폭풍 야식 먹방과 감성 돋는 미니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특별한 불금을 즐겼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는 지난 1일 오후 서울 한강공원에서 V LIVE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방송 초반부터 멤버들은 한강변의 아름다운 야경을 뒤로 한 채 돗자리를 펴놓고 치킨과 피자 파티를 펼쳤다. 다섯 멤버는 방송 중인 사실을 잠시 잊은 채 폭풍 먹방을 이어가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먹방을 마친 후 더 이스트라이트는 팬들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은성과 정사강이 최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서 선보였던 양요섭의 ‘카페인’ 라이브를 다시 보여 달라는 요청에 두 사람은 멋진 화음으로 노래를 소화하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더 이스트라이트 / V앱
더 이스트라이트 / V앱
 
또, 김준욱의 기타 연주에 맞춰 ‘홀라(Holla)’ 어쿠스틱 버전, ‘미스코리아’를 라이브로 감미롭게 부르며, 팬들의 감성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특히 김준욱과 프로듀서 몬스(문영일)가 더 이스트라이트 팬클럽 썬을 위해 작곡한 ‘미스코리아’는 아직 정식 공개되지 않은 미발매곡이지만, 팬들을 위해 스페셜 라이브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그들은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최근 두 번째 싱글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평균 연령 16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리스너들의 감탄을 자아낼만한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선보이며, 미래의 가요계를 책임질 특급 유망주 밴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